스포츠월드

검색

핫펠트 예은, '새 신발' 가사 스포일러… "I wonder, I wander"

입력 : 2017-10-09 10:18:51 수정 : 2017-10-09 10:18: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아메바컬쳐의 첫 여성 아티스트 핫펠트(HA:TFELT, 예은)의 신보를 미리 접할 수 있는 특별한 영상들이 잇따라 공개됐다.

지난 8일 정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에 핫펠트의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의 가사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앞서 공개 된 수록곡 ‘나란 책 (Read Me)(Feat. PUNCHNELLO)’의 가사 스포일러에서 자신의 진심을 담담히 전하던 모습의 연장선처럼 느껴진다.

실제 이번 영상 속에는 한 손에 책을 들고 소리 내어 읊조리고 있는 핫펠트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앞서 콘셉트 티저를 통해 궁금증을 유발했던 그녀의 다섯 가지 캐릭터 중 히피우먼, 커리어우먼, 드렁큰우먼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어디론가 떠나왔어요. 없던 길도 길이 되게 끈을 조여 묶어요 / 어디로 갈지, 어디로 데려갈지. I wonder, I wander“ 등 핫펠트가 책을 낭독하듯 ‘새 신발’의 가사를 영어로 번역한 이번 스포일러에는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그녀의 다부진 각오를 엿볼 수 있게 해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나란 책’에 이어 ‘새 신발’의 가사에는 새로운 시작에 나선 핫펠트의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며 “핫펠트의 솔직한 진심이 담긴 노랫말들이 어떠한 사운드와 만나 조화를 이룰지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지난 2014년 발매한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역량을 입증했던 핫펠트는 독일어로 ‘나의’ ‘나의 것’이라는 뜻의 새 앨범 ‘마이네(MEiNE)’로 3년 만에 솔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번 앨범에는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작곡과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 핫펠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자작곡 ‘나란 책 (Read Me)(Feat. PUNCHNELLO)’ 두 곡이 수록됐으며, 뮤지션 핫펠트의 더욱 진보된 음악성을 접할 수 있는 웰메이드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핫펠트의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는 오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