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외질, 아스날 떠나 맨유 or 바르셀로나 합류에 관심

입력 : 2017-10-07 13:32:52 수정 : 2017-10-07 13:37: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도현 기자] 메수트 외질(아스날)이 내년 여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또는 FC바르셀로나로 합류하는 것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영국 언론 미러에 따르면 두 구단은 FA로 풀리는 외질을 영입하려고 한다. 소속팀과의 재계약이 지지부진하면서 다음 시즌 이적 가능성이 높은 외질이다.

외질 역시 맨유 감독을 맡고 있는 조세 무리뉴와의 재회를 원하고 있고,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고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할 생각도 있다. 최근 외질은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며 독일 국가대표팀 명단에서도 제외된 상황이다.

외질이 아스널의 만족스럽지 못한 성적과 주급으로 인해 새로운 계약을 거부하고 있는 가운데 맨유는 영입에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바르셀로나도 선수층이 얇아진 만큼 외질을 데려오는데 적극적으로 나설 전망이다.

맨유와 바르셀로나 외에도 인터밀란까지 외질을 노린다는 소문이 돌고 있어, 다음 행선지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d5964@sportsworldi.com

사진=아스날 공식 트위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