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컴백 D-3’ 갓세븐, 7인의 청춘美 담았다

입력 : 2017-10-07 10:45:06 수정 : 2017-10-07 10:45: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컴백을 사흘 앞둔 그룹 갓세븐(GOT7)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 TV 공식 채널을 통해 6일 오후 신곡 ‘You Are’의 이미지 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하고 연이어 7일 0시에는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새 앨범명 ‘7 for 7’에 맞춰 지난 6일 오후 7시 47분 깜짝 공개된 ‘You Are’ 이미지 비디오는 잔잔한 허밍 사운드에 각 멤버들의 모습을 교차 시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7일 0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갓세븐 7인의 빛나는 청춘미와 함께 신곡 ‘You Are’의 사운드 일부를 담아내 이목을 끌었다. 홍콩에서 촬영한 ‘You Are’ 뮤직비디오는 이국적인 색채의 도심과 야경 그리고 탁 트인 시야가 서정적인 영상미를 담았다.

특히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You Are’의 사운드 일부가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해당 티저 후반에는 “It’s a beautiful sky / 너 때문에 난 세상이 다르게 느껴져”라는 가사와 짧은 멜로디만으로 청량감을 가득 담아내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갓세븐은 오는 10일 정오 새 앨범 ‘7 for 7’을 발매하고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한다. 뿐만 아니라 총 7트랙의 새 앨범 전곡에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혀 멈추지 않는 음악적 성장 행보를 예고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갓세븐 ‘You Ar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