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산, 서울E 잡고 승강PO행 불 지핀다!

입력 : 2017-10-07 10:22:38 수정 : 2017-10-07 10:22: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최근 2연승으로 ‘상승세’를 기록중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이하 아산)이 서울E를 상대로 지난 경기 역전패 설욕 및 ‘리그 3연승’으로 ‘승강 PO행’ 진출을 노린다.

오는 8일(일) 오후 3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서울E를 상대로 ‘KEB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33라운드 홈경기를 갖는 아산은 승점 47점으로 최근 3경기 연속 무승의 ‘하락세’에 빠진 4위 부천과 승점 동률을 기록하며 다득점에 밀려 순위가 뒤쳐져 있는 점을 감안할 때 서울E전은 마지막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획득할 수 있는 중요한 승부처가 될 전망이다.

아산 ‘송선호’ 감독은 “시즌의 성패가 결정될 중요한 시기인 만큼 선수단 전체가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고 있으니 홈경기에 많은 팬이 찾아주셔서 아산의 승격을 위해 힘을 보태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3연속 우승자에게 상금 ‘100만원’이 주어지는 세계에서 가장 큰 노래방인 ‘아산가왕’이 2017년 두 번째 3연속 우승자가 탄생될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8일(일) 홈경기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asanfc.com) 와 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에는 이순신종합운동장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아산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