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다비치 강민경 티저 공개…가을여신 돌아왔다

입력 : 2017-10-06 10:34:23 수정 : 2017-10-06 13:31: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다비치가 이해리에 이어 강민경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다비치는 6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발매되는 새 싱글의 강민경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강민경은 순백의 천사를 연상케 하는 화이트 원피스로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 평소와는 다른 아련하고 깊어진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앨범 ‘50 X HALF’ 이후 1년여 만에 대중 곁으로 돌아오는 다비치는 앞서 걸그룹 씨스타 ‘Touch My Body’, 트와이스 ‘우아하게’, ‘Cheer Up’, ‘TT’ 등 인기 아이돌의 곡 작업을 해온 스타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손을 잡고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킨 바 있다.

다비치는 2008년 정규 1집 ‘아마란스(Amaranth)’로 데뷔해 데뷔곡인 ‘미워도 사랑하니까’를 시작으로 ‘슬픈 다짐’ ‘시간아 멈춰라’ ‘사랑과 전쟁’ ‘8282’ ‘사고쳤어요’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등 숱한 히트곡이 있다.

다비치의 신곡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