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갓세븐 잭슨, ‘섹시X시크’ 매력 부자의 티저 공개

입력 : 2017-10-02 10:07:31 수정 : 2017-10-02 10:07: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갓세븐(GOT7)이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중인 가운데 세 번재 주자 잭슨의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 새 앨범 ‘7 for 7’ 개인 티저의 세 번째 주자인 멤버 잭슨의 이미지 3종을 게재했다.

티저 속 잭슨은 누워 있는 포즈를 하고서 나른하고도 섹시한 눈빛을 선보였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저돌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남성미를 풍겼다. 잭슨은 이번 컴백 티저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해 이목을 모았다.

이와 함께 JYP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잭슨의 개인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 잭슨은 짧은 순간이지만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해 새 앨범 ‘7 for 7’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갓세븐 은 오는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매하고 완전체로 돌아온다. 또한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곡 ‘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확정했다고 밝혀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갓세븐은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될 총 7트랙의 전곡 크레딧에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려 고른 음악적 참여도를 드러냈다. 이 중 잭슨은 마크, 뱀뱀과 함께 수록곡 ‘Face’의 작사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갓세븐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올해 그룹, 유닛, 솔로 등 성공적인 다각화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완전체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갓세븐이기에 7개월 만의 신보에 가요계의 귀추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갓세븐의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음원들은 10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