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청춘시대2' 최아라, 김민석 향한 숨길 수 없는 마음 "치, 좋아죽네"

입력 : 2017-09-22 20:01:51 수정 : 2017-09-22 20:01: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청춘시대2’에서 서장훈(김민석)을 몰래 훔쳐보는 조은(최아라)의 모습이 최초 공개됐다.
22일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최초공개, 김민석 훔쳐보는 최아라…“치, 좋아죽네..”’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서장훈과 유은재(지우)의 다정한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며 질투를 느끼는 조은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은 어딘가로 전력질주하는 조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학교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누군가를 찾기 위해 열중하는 그는 멀리 서장훈과 유은재의 모습이 보이자 몸을 피하며 두 사람을 관찰한다.
서장훈과 유은재는 친해보이고, 사이 좋아 보이기 위해 일부러 가까이 앉아 웃음꽃을 피운다. 두 사람은 서로의 공감대를 찾으려 했지만 번번이 실패하며 결국 조은에 대해 이야기한다. 하지만 두 사람의 모습을 멀리서 바라보는 조은은 이를 알리없고, “치, 아주 좋아죽네”라고 말하며 쓸쓸하게 뒤돌아 선다.
앞서 방송된 ‘청춘시대2’에서는 점차 조은을 챙기며 마음을 표현하는 서장훈의 모습과, 그런 서장훈이 싫지만은 않은 ‘츤데레’ 조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유은재와 함께있는 서장훈을 보며 질투를 감추지 못하는 영상 속 조은의 모습에서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 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청춘시대2’는 셰어하우스 ‘벨에포크’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다섯 명의 하우스 메이트와 그들을 둘러싼 이야기를 담은 청춘셰어라이프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JTBC를 통해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