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총상금 15억원의 ‘제네시스 챔피언십’, 이벤트와 서비스도 역대 최대급

입력 : 2017-09-12 10:59:41 수정 : 2017-09-12 10:59: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주최하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이 오는 21일(목) 인천 송도의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원년 대회를 개최된다. 한국 남자 골프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올해 신설된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총 상금 15억원, 우승상금 3억원을 비롯, 미국 PGA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올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빅 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다.

제네시스 챔피언십에는 KPGA 코리안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2016년 제네시스 대상 최진호(현대제철)를 비롯한 상위권 랭커가 모두 출전하는 것은 물론 미국 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최경주, 노승열, 김민휘, 유러피언 투어의 양용은 그리고 올 시즌 JGTO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김찬 선수 등 한국 남자골프를 대표하는 스타선수들이 총 출동해 골프팬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더불어 제네시스 브랜드는 골프팬들이 다채로운 골프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갤러리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7 미쉐린가이드 서울’에 선정된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과 빕 구르망 맛집들의 요리를 한 자리에 모은 ‘미쉐린 푸드존’을 선보인다. 이 대회에 함께하는 레스토랑 중에는 미쉐린 1스타 라미띠에, 빕 그루망에 등재된 봉피양, 그리고 미쉐린가이드에 이름을 올린 태번38, 스시선수, 우가 등이 있다.

오는 15일 출시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중형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G70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승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간단하게 접수만 하면 인천 송도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시승,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조수석에는 시승 코스 및 차량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을 해줄 스태프 ‘Guru’가 함께 탑승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 아니라 어린이 및 청소년 동반 가족을 위한 스내그 골프와 키즈시네마 등의 이벤트도 운영된다. 스내그 골프존에서는 전문 지도자들이 유소년을 대상으로 골프의 기본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키즈 시네마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을 상영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배려할 계획이다.

골프팬들을 위한 골프 필라테스, 스크린 골프 이벤트 등도 함께 열린다. 골프 필라테스는 전문가의 지도 아래 프로 선수의 컨디셔닝 케어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는 것으로, 신체 나이에 따른 운동 수행 능력을 측정하고 균형감각 등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다. 또한, 골프존에서 직접 운영하는 스크린 골프 코너에서는 장타대회, 다트골프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 개최된다.

제네시스 (G80, G80스포츠, EQ900)를 보유하고 있다면 경기 관람 외에도 더 많은 혜택을 주목해야 한다. 제네시스 오너를 위한 전용 휴식 공간인 ‘오너스 라운지’가 별도로 운영되는데 제네시스 차량 키만 보여주면 동반 1인과 함께 입장이 가능하며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편, 제네시스 브랜드는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해 사내에서 200명 규모의 자원봉사단을 모집했다. 이들 자원봉사단은 지난 6일에 모여 발대식을 가졌으며 대회 기간 대회운영, 갤러리 통제 등의 다양한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총 상금 15억원, 우승 상금 3억원 규모의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오는 9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나흘 간 인천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다. 우승자에게는 부상으로 제네시스 G70 차량이 주어지는 동시에 다음 시즌 PGA투어 ‘제네시스 오픈’ 및 오는 10월 제주에서 개최되는 PGA 투어 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파이널 라운드가 열리는 24일에는 참가 갤러리 중 추첨을 통하여 중형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G70을 증정한다. 

배병만 기자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