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강다니엘, '활활' 천만뷰 돌파… 6회 연속 '기염'

입력 : 2017-08-24 15:46:00 수정 : 2017-08-25 10:33: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이 조회수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강다니엘은 지난 23일 워너원 타이틀곡 후보였던 ‘활활’의 ‘직캠 일대일 아이컨택’으로 조회수 천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2일에 공개된 ‘활활’ 직캠 강다니엘 편은 12일이라는 짧은 시간에 천만뷰라는 조회수를 달성해 더욱 눈길을 끈다. ‘에너제틱’ 역시 천만뷰를 돌파했다.

강다니엘의 티저무비 조회수 천만뷰 달성은 이전 프로듀스101 시즌2의 강다니엘 개인직캠 ‘열어줘’ ‘겟어글리’ ‘쏘리쏘리’ ‘워너원’에 이어 여섯번째다.

이것으로서 강다니엘은 네이버TV에 게재되어 있는 개인 동영상이 모두 조회수 천만뷰를 넘게 됐다.

강다니엘의 인기는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도 나타났다. 29일 방송된 ‘무한도전’은 썸머 페스티벌 1탄 게스트 김신영은 녹화중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주제곡 '나야 나'를 듣고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김신영은 "나 강다니엘 좋다"며 후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강다니엘앓이에 동참했다.

한편 강다니엘이 속한 보이그룹 워너원은 지난 7일 데뷔앨범 '1X1=1'(TO BE ON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에너제틱'으로 각종 음악방송 트로피를 휩쓸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