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소, 두번째 솔로 싱글 발매 '핑크레이디' 발매

입력 : 2017-08-23 14:51:31 수정 : 2017-08-23 14:51: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4인조 걸그룹 여자여자의 멤버 미소(MISO)가 두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두번째 싱글 ‘Pink Lady’(핑크레이디)를 공개했다. 보컬과, 랩, 댄스등 다재다능한 실력을 갖춘 미소는 앞서 공개한 첫 싱글 ‘낄끼빠빠(KKPP)’를 공개해 솔로로서도 퍼포먼스 능력과 음악성을 인정 받았다.

이번 타이틀곡 핑크레이디의 섹시하고 강렬함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한 웅장한 브라스리프와 거칠고 강한 신스 사운드 그리고 베이스 사운드의 다이내믹함이 어우러진 브라스 트랩(Brass trap) 곡이다. 핑크 레이디는 핑크색이 연상되지만 걸크러쉬의 카리스마가 내재되어 있음을 가사와 랩, 보컬을 통해 표현했다.

이번 곡에서는 "Body wave" "Twerk" "뜨겁게 춤을 출래" "Dance floor" 등등 같이 미소의 아이덴티티인 춤을 묘사하는 가사들과 "섹시하며 달콤한" "비치 발리볼 선수" "하태 핫한 내 뒤태" "태닝" "초콜릿" "아이스크림" "거품" 등 여름과 섹시함을 묘사한 가사말이 음악적 중독성을 더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예고한 이번 안무는 이효리 바다 손담비 에픽하이 양동근 이승환 안무디렉팅과 동방신기 샤이니 강타등 수 많은 가수들과 활동한 MS 컴퍼니 안무팀 안효민 김현승 안무가가 직접 미소의 솔로 2집 ‘핑크 레이디’ 안무 디렉팅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미소는 그동안 각 고등학교의 댄스동아리를 깜짝 방문해 방송 안무를 함께 배워보는 스쿨 어택 ‘스쿨오브미소’ 이벤트를 진행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