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세계'→'브이아이피' 박성웅, 또 한 번의 인생캐릭터 예고

입력 : 2017-08-23 14:45:26 수정 : 2017-08-23 14:45: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박성웅이 영화 ‘브이아이피’에서 국정원 간부역으로 특별 출연해 묵직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박훈정 감독의 전작 ‘신세계’에서 특유의 강한 아우라로 이종구라는 역대급 캐릭터를 탄생시킨 바 있는 박성웅은 ‘브이아이피’에서 또 한 번 폭발적인 에너지로 관객을 압도한다.

매 작품마다 충분한 사전 준비를 바탕으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온 박성웅은 영화 ‘브이아이피’에서 CIA와 손을 잡고, VIP 김광일의 귀순을 기획하는 국정원 간부 역을 맡아 짧지만 강한 에너지로 영화의 힘을 싣는다.

영화 ‘브이아이피’(제작 (주)영화사 금월, 공동제작 페퍼민트앤컴퍼니, 배급 워너브라더스 코리아)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느와르다.

탄탄한 내공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박성웅은 영화 ‘꾼’의 개봉과 영화 ‘안시성’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