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매일 더 멋진 백작님"… '죽사남' 이소연X최민수 다정한 어깨동무

입력 : 2017-08-23 12:25:00 수정 : 2017-08-23 11:31: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이소연이 최민수와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시크하고 도도한 성격 이지영 B역으로 차도녀의 표본을 했던 제시 한 이소연이 촬영 중 최민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 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이소연이 최민수 어깨에 살짝 기대어 환하게 웃어 보여 자타가 공인하는 드라마 속 자체발광 ‘최강 비주얼’ 캐미를 과시하고 있다.

이어 이소연은 ‘매일 더 멋진 백작님’라고 글을 게재해 최민수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표현해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이들의 관계가 마지막에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지막까지 예상할 수 없는 전개와 반전 행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이소연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