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는 몸신이다', 요요 없는 '종이컵 다이어트' 공개

입력 : 2017-08-22 20:00:00 수정 : 2017-08-22 17:36: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22일(오늘)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삼시 세끼 다 먹어도 요요 걱정 없는 ‘종이컵 다이어트’에 대해 소개한다.

손유나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실제 성인 10명 중 8명이 최소 한 번 이상 다이어트를 시도하지만 성공률은 고작 17%에 불과하다. 이처럼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어려운 이유는 요요현상 때문”이라고 말하며 “요요 걱정 없는 다이어트를 위해 5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하겠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종이컵’ 하나를 들고 나온 손유나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실제 대학병원 비만 클리닉에서 100명의 환자들이 이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해 100%의 성공률을 자랑했다. 각각 살이 찐 원인, 부위, 체형이 달라도 집집마다 있는 ‘종이컵’ 하나면 삼시 세끼 다 먹으면서 체중감량이 가능하다”고 설명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종이컵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3인의 놀라운 변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정은아가 진행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버라이어티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몸신’들의 특급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