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현장어택] 모모랜드 주이, "'무한도전' 대단한 프로 나가 영광"

입력 : 2017-08-22 14:56:28 수정 : 2017-08-22 17:29: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모모랜드 주이가 ‘무한도전’ 썸머 페스티벌 출연 비화를 전했다.

걸그룹 모모랜드가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Freeze!’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주이는 “(연습실에) TV가 없어서 못 느끼고 있지만 부모님에게 연락을 했더니 중학교 시절 안 친했던 선생님들까지도 연락을 하신다고 들었다. 대단한 프로그램에 나간 거 같아 영광이다. 주변에서 뿌듯해하신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멤버들도 “주이의 출연으로 모모랜드가 검색사이트에 순위에 올라 팀을 널리 알려줘 고마웠다”고 했다.

주이는 지난달 29일 MBC 예능 ‘무한도전’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유재석은 “오랜만에 예능계에 거물이 나왔다”고 평가했다.

새 미니앨범 ‘Freeze!’는 타이틀곡 ‘꼼짝마’를 비롯해 ‘좋아’ ‘너, 어느 별에서 왔니’ ‘오르골’ ‘어마어마해(EDM Ver.)’ ‘꼼짝마(inst)’ 등 총 6곡이 수록되었으며 특히 타이틀곡 ‘꼼짝마’는 모모랜드의 데뷔를 이끈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보이그룹 워너원의 멤버 김재환이 출연해 화제다.

모모랜드는 2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Freeze!’를 발매한다.

jkim@sportsworldi.com

걸그룹 모모랜드가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Freeze!’ 쇼케이스를 열고 있다. 김용학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