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연석, ‘헤드윅’ 첫 공연 기립박수로 성료 “더 좋아지는 공연 보여드릴 것”

입력 : 2017-08-20 11:12:35 수정 : 2017-08-20 11:12: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유연석이 뮤지컬 ‘헤드윅’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9일 유연석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헤드윅’의 헤드윅으로 첫 무대에 올랐다.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은 전석에서 뜨거운 기립박수를 보내고 앵콜을 외치며 환호했다.

이날 유연석은 등장부터 객석을 압도했다. 그는 짙은 메이크업과 화려한 의상, 핑크빛으로 살짝 물들인 긴 금발 헤어스타일로 파격적이고 매혹적인 자태를 드러내며 ‘헤드윅’으로 완벽 변신했다. 또한, 위트 넘치는 애드리브와 에너지 가득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고, 객석에서는 웃음과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

그는 130분 동안 극을 이끌며 헤드윅과 토미, 1인 2역을 안정적으로 소화, 몰입도를 높였다. 유연석은 깊고 묵직한 감정연기로 혼란과 슬픔, 사랑과 분노 등 다양한 감정들을 내뿜었다. 공연이 끝나자 극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뜨거운 호응과 함께 기립박수를 보냈고, 록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열정적인 앵콜 무대가 펼쳐졌다.

유연석은 데뷔 이후 2015년 ‘벽을 뚫는 남자’에 이어 ‘헤드윅’으로 두 번째 뮤지컬 도전을 알렸다. 그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연기력, 가창력까지 고루 갖추며 ‘헤드윅’의 첫 무대를 빛냈다.

이에 유연석은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SNS 영상 채널을 통해 첫 공연 소감을 전했다. 그는 “너무 떨리고 긴장됐는데, 박수도 많이 쳐주시고 응원도 많이 해주셔서 그런지 힘내서 공연을 잘 마쳤고 너무 기분 좋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라며, “공연 끝날 때까지 매일매일 더 열심히 해서 조금씩 더 좋아지는 공연 보여드릴 테니까 계속 해서 관심 가져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뮤지컬 ‘헤드윅’은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음악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 하는 동독 출신의 트랜스젠더 가수, 헤드윅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스타일리쉬한 록 음악과 강렬한 스토리로 2005년 4월 초연 이후 현재까지 통산 2,000여회 공연, 누적 공연관람객수 약 48만명 등 흥행 대기록을 세우고 있다.

한편 유연석이 출연하는 뮤지컬 ‘헤드윅’은 8월 18일(금)부터 11월 5일(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 공연되며, 인터파크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