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플레이보이 코리아' 선공개…첫 주자는 '뇌섹녀' 이연화

입력 : 2017-08-18 10:19:07 수정 : 2017-08-18 10:19: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는 8월 21일 국내 최초 창간을 앞두고 있는 한국 플레이보이가 8월 14일 앞서 오픈한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을 통해 플레이보이 9월호 콘텐츠를 디지털로 선 공개한다.

무엇보다 주목할 부분은 한국 플레이보이에 처음으로 실릴 플레이메이트 화보의 일부를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는 점. 플레이메이트는 플레이보이 커버 모델과 함께 플레이보이의 꽃이라 불리는 모델로 센터폴드 페이지를 장식한다. 
 
9월호 플레이메이트는 청각 장애를 딛고 운동으로 새 삶을 찾으며 2017년 머슬마니아 패션모델 부문 여자 그랑프리 수상자이자 칸 광고제 수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알려진 ‘이연화’다. 
 
현재 국내 대기업의 프로젝트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tvN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뇌섹녀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플레이보이코리아닷컴을 통해 공개된 플레이메이트의 전체 화보는 21일 창간할 플레이보이 지면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원피스 속 드러나는 터질듯한 볼륨감을 드러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 속 그는 손하트를 그리며 깜찍한 애교를 선보여 뭇 남성들의 심장을 흔들었다.

한편, 윤사랑은 과거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면서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바 있다. 최근에는 영화 '군함도'(감독 류승완) VIP시사회 현장에서 섹시한 몸매와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