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희낙락’ 김희철, 우주소녀 루다 따라잡기 ‘깜찍한 표정에 콧소리까지‘

입력 : 2017-08-18 09:16:59 수정 : 2017-08-18 09:16: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김희철이 우주소녀 루다의 애교를 그대로 재현해냈다.

18일(오늘) 밤 방송되는 ‘유희낙락’의 ‘지금, 입덕합니다’에서는 소혜를 대신해 게스트로 출연한 우주소녀 루다와 함께 인기 게임 ‘페르소나5’를 선보였다.

입덕 4인방은 1등 상으로 루다와 셀카 찍기, 꼴찌 벌칙으로 우주소녀 노래 ‘Happy'의 ‘루다 파트 따라하기’로 정하고, ‘페르소나5’의 미니게임 중 하나인 야구배팅게임을 진행했다. 김희철은 자신만만하게 도전했으나 꼴찌를 면하지 못했고, 루다의 파트를 따라하는 벌칙을 받게 됐다.

우주소녀 노래 ‘Happy'에서 루다는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애교 섞인 콧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게 특징인데, 꼴찌를 한 김희철은 다소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이내 완벽하게 루다의 애교를 재현하여 현장을 폭소케했다.

한편 ‘지금, 입덕합니다’의 3MC는 루다와의 커플링이 걸린 입덕 미션에 도전했는데, 서로 루다와 커플링을 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전투적으로 입덕 미션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루다의 깜찍한 애교를 그대로 재현한 김희철의 모습과 3MC 중 루다와 커플링을 하게 될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는 18일(오늘) 밤 12시 40분 SBS ‘유희낙락‘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