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5개월 만에 돌아오는 프리스틴, 2017 신인상 정조준

입력 : 2017-08-18 01:20:31 수정 : 2017-08-18 01:20: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올해 가장 강력한 신인상 후보로 손꼽히는 프리스틴이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으로 돌아온다.

5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 지은 프리스틴이 오는 23일 ‘스쿨 아웃’으로 프리스틴만의 매력을 다시 한 번 각인시킬 예정이다.

프리스틴은 지난 첫 번째 미니앨범 ‘하이! 프리스틴(HI! PRISTIN)’의 타이틀곡 ‘위 우(WEE WOO)’로 데뷔하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2017년 가장 주목받는 신인 걸그룹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또한 ‘파워&프리티(Power&Pretty)’ 수식어에 걸맞게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역동적인 에너지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이처럼 컴백을 확정 짓고 여름 걸그룹 대전에 뛰어든 프리스틴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에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프리스틴은 앞서 12시마다 두 가지 버전의 컴백 포토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방식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2시를 알리는 요정처럼 정오와 자정에 컴백 포토를 들고 나타난 프리스틴은 매번 색다른 매력으로 학교 안과 밖이라는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뿐만 아니라 컴백 포토를 통해 10인 10색 매력 발산은 물론 한층 물오른 미모 또한 자랑했다.

프리스틴은 데뷔곡인 ‘위 우’에서 보여준 10명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상큼한 에너지에 이어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에너제틱함을 선보이며 프리스틴만의 ‘파워&프리티’를 대중들에게 한 번 더 각인시킬 예정이다. 또한 프리스틴은 데뷔곡 ‘위 우’를 통해 적극적이고 당찬 면모를 보여줬던 만큼 이번 여름 걸그룹 대전 속에서 어떤 차별화된 곡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더해 데뷔 앨범 이후 얼마만큼의 성장을 이루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다시 한 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한편 프리스틴은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 발매를 앞두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