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다이아, 타이틀곡 ‘듣고 싶어’ MV 티저 공개

입력 : 2017-08-16 10:02:43 수정 : 2017-08-16 10:02: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걸그룹 다이아가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GENERATION’의 타이틀곡 ‘듣고 싶어’ 두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오전 7시 40분 공식 SNS에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다이아는 학교 교실과 운동장을 배경으로 발랄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멤버 제니와 예빈은 이번 활동을 위해 숏커트로 파격 변신을 했으며, 금발로 염색을 하는 등 보이시 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뽐냈다.

여기에 짧게 흘러나온 “oh baby can’t stop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는걸” 같은 가사와 멜로디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다이아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총 11곡이 수록되며 4가지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일반판과 한정판 그리고 예빈, 채연, 희현, 유니스와 막내 솜이가 합류 한 빈챈현스S 버전 제니, 은진, 은채, 주은의 L.U.B 버전으로 제작된다.

한편 다이아는 22일 앨범을 발매하며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