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스에스 전 멤버 태혜영, ‘슈가슈가달링’으로 차트 노크

입력 : 2017-08-16 10:02:03 수정 : 2017-08-16 10:02: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그룹 미스에스 출신 래퍼 태혜영이 신곡 ‘슈가슈가달링(Feat.곽수진)’을 발매한다.

지난 2일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선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태혜영의 신곡 ‘슈가슈가달링(Feat.곽수진)’이 오늘 16일 정오(낮 12시)에 공개된다.

실력파 래퍼 태혜영의 신곡 ‘슈가슈가달링(Feat.곽수진)’은 퓨쳐 기반의 힙합장르로 더위에 지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청량한 힙합곡으로 알려졌다. 곡의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중독성 있는 트로피칼 사운드의 보컬리프가 매력적이며,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커플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내용의 곡이다. 해변가에 앉아 청량음료를 마시는 듯한 시원함이 느껴지는 ‘슈가슈가달링(Feat.곽수진)’은 유투브를 통해 선공개 돼 여행과 드라이브에 가장 어울리는 곡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이번 신곡 ‘슈가슈가달링(Feat.곽수진)’은 작곡가 김기범과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JC지은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레이블 형태의 작업 방식과 대화를 통해 가사 작업을 진행하는 등 음원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열의가 드러나면서 곡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그룹 디유닛의 ZIN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곽수진이 그룹 해체 이후 가수로서 첫 번째 활동으로 알려져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태혜영은 최근 ‘수상한가수’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강민희와 지난 2008년 미스에스 싱글 앨범 ‘Miss $ diary’로 데뷔해 가요계에 입문했다. 이후 지난 2016년 1윌 첫번째 싱글 앨범 ‘태혜영 Opus I’를 발매하며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또한 2017년 1월에는 JC지은과 다소나와 함께한 ‘아닌척(Feat.오유미)’을 발매하는 등 꾸준히 음원 활동을 전개 중이다.

한편, 태혜영의 신곡 ‘슈가슈가달링(Feat.곽수진)’은 오늘 16일 정오(낮 12시)에 발매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