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변진섭, 파주포크페스티벌서 30년 골든베스트 공연

입력 : 2017-08-16 10:01:05 수정 : 2017-08-16 10:01: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이 2017파주포크페스티벌에서 30년 가수 인생의 골든 베스트 무대를 예고 했다.

데뷔 30주년 전국투어 한가운데 있는 변진섭은 오는 9월 9일 첫출연하는 파주포크페스티벌 팬들을 위해 “역대 히트곡중 엑기스만으로 선곡한다는 구상이다. 가장 포크음악적인 무대도 연출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변진섭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가수중 한사람이며, 최근 통산 12집 앨범까지 발표한 가수이다보니 한정된 시간내에 어떤 곡으로 무대를 구성할지 ‘행복한 고민’일 수밖에 없다.

더욱이 포크음악은 변진섭의 고향같은 음악이다. 포크음악의 산실이었던 명동 쉘부르가 공식 데뷔전 가수로 입문했던 무대라 통기타로 그시절 그노래를 추억하는 순서도 빼놓을 수 없다.

변진섭은 “가을의 길목에 만나는 파주포크페스티벌에서 가장 위로와 감동을 줄수 있는 발라드 무대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파주시 CBS 주최 경기관광공사 죠이커뮤니케이션 주관 2017파주포크페스티벌은 오는 9월 9일 오후 5시 30분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열린다. 예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링크를 통해 발매중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