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한 편의 청춘영화 느낌

입력 : 2017-08-16 09:18:55 수정 : 2017-08-16 09:18: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러브 유어셀프' 하이라이트 릴 첫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6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브 유어셀프 하이라이트 릴 기(LOVE YOURSELF Highlight Reel 起)’편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릴은 내년까지 이어질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전체 주제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이야기로 한편의 청춘 영화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화양연화 시리즈’를, 쇼트 필름을 통해 ‘윙스 시리즈’의 흐름을 미리 선보였던 방식과 또 다른 방탄소년단만의 독특하고 새로운 프로모션 방식이다.

특히 하이라이트 릴의 배경음악과 사운드는 한국인 최초로 미국 '뉴스앤다큐멘터리 에미상' 음악 음향상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던 작곡가 신명수 씨가 참여해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릴은 7명 멤버 각자의 사랑에 대한 짧은 스토리가 펼쳐져 앞으로 시작될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하이라이트 릴을 통해서 그간 숨겨져 왔던 방탄소년단 세계관 속 설정의 일부를 드러낼 계획이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모든 음반이 그래왔듯이 청춘물의 틀 안에 방탄소년단이 현재의 우리 사회에 던지고 싶은 메시지를 진솔하게 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공개한 하이라이트 릴 기(起)에 이은 다음 이야기를 추가로 공개하며,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사전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2017 틴 초이스 어워드(Teen Choice Awards)'에서 해외 아티스트 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스타로서 인기를 또 한 번 입증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