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름 없는 여자', 안방극장 눈물 바다 만들었다

입력 : 2017-08-15 15:36:04 수정 : 2017-08-15 15:36: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 오지은, 최윤소, 세 여자가 안방극장을 울렸다.

지난 14일 방영된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에서는 구해주(최윤소)의 아들 가야(최현준)가 백혈병으로 끝내 생을 마감했다. 할머니 홍지원(배종옥)은 같은 병으로 아들을 잃은데 이어, 손주까지 사망하자 오열했다. 아들의 죽음 앞을 목도한 구해주는 “엄마도 데려가”라고 소리치며 폭풍 눈물을 쏟았고, 급기야 정신을 잃었다. 이를 본 손여리(오지은) 역시 골수 공여 결심이 한 발 늦은 죄책감과 슬픔에 숨죽여 울었다.

악행과 복수로 얽힌 세 여자. 그러나 아이를 잃은 엄마의 마음은 모두 같았다. 제작진은 “배종옥, 최윤소, 오지은이 모두 리허설부터 숙연한 마음으로 임했고, 컷 사인이 나도 감정을 추스르기 어려울 정도로 깊은 슬픔에 몰입했다. 한동안 촬영을 멈춰야 했을 정도였다. 다른 씬보다 오랫동안 공들여 촬영했는데, 그 뼈아픈 모정이 촬영장에도 가득했다”는 후일담을 전했다.

가야의 죽음으로 세 여자의 운명은 또 다시 소용돌이에 휘말렸다. 아들에 이어 손주까지 손여리 때문에 죽었다고 생각하는 지원, 엄마와 같은 이유로 여리를 향한 증오심이 절정에 오른 해주. 이들 모녀의 악행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측되는 이유다. 해주는 여리의 아버지 손주호(한갑수)가 살아있고, 이를 엄마 지원이 숨겼다는 사실을 알고도, “손여리, 니가 저지른 죗값 받아야해, 이자까지 쳐서”라며 섬뜩한 눈빛을 보였다.

이들 운명의 폭풍전야로 등장한 여자가 또 있다. 바로 해주의 친엄마 최미희(김서라). 그는 전남편 구도영(변우민)을 찾아가 “내 딸 찾으러 왔다”고 선언했다. 아직 지원이 친엄마가 아니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해주. 친엄마의 등장이 그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이름 없는 여자’. 월~금 저녁 7시 50분 KBS 2TV 방송.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