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외부자들' 정봉주 "영화 '택시운전사' 보고 많이 울었다"

입력 : 2017-08-15 14:28:54 수정 : 2017-08-15 14:28: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정봉주 전 의원이 영화 ‘택시운전사’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고 털어놨다.

15일(오늘) 방송되는 채널A ‘외부자들’에서는 영화 ‘택시운전사’와 ‘전두환 회고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영화 ‘택시운전사’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전두환 전 대통령 측이 ‘택시운전사’와 법원의 회고록 배포 금지 결정을 두고 불만을 표해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

정봉주 전 의원은 영화 ‘택시운전사’를 언급하며 “영화를 보고 너무 많이 울어서 머리가 네 쪽으로 나뉘는 것 같더라”라고 밝힌다. 이어 그는 광주 민주화 운동의 비극에 대해 토로하면서 “정치에 눈 먼 군부가 권력을 탐하려던 과정”이라고 평하기도 했다.

정 전 의원은 또 광주 민주화 운동 당시 공수부대 요원이었던 과거를 견디지 못하고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지인의 이야기를 밝혀 패널들을 안타깝게 만들기도 한다. 그는 “아무것도 모르는 20대에 살인했던 그 친구들은 무슨 피해자냐”라고 울분을 토했다는 후문.

한편 채널A ‘외부자들’은 현안의 중심에 선 내부자들이 보지 못하는 큰 그림을 날카롭게 그려내고 있다. 남희석 MC를 중심으로 진보논객 진중권 동양대 교수,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 전여옥 전 한나라당 의원, 안형환 전 새누리당 의원이 출연하는 ‘외부자들’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