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학교 2017', 또다른 사건 등장… 폭풍 몰아친다

입력 : 2017-08-15 14:08:45 수정 : 2017-08-15 14:08: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학교 2017’ 김희찬과 한보배가 얽힌 과거의 윤곽이 드러나면서 폭풍이 몰아칠 예정.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박진석, 송민엽, 제작 학교2017 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에이치) 9회분에서는 김희찬(김희찬)이 서보라(한보배)와 사귀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소문이 퍼지기 시작하자 희찬은 폭주했고 보라는 침묵으로 일관하면서, 새로운 사건의 서막을 올렸다.

1년 전에 사귀었다는 사실을 숨겨왔던 희찬과 보라. 하지만 학교에 소문이 돌자 심지어 보라를 병원 앞에서 봤다는 목격담까지 들려왔다. 희찬이 소문의 근원지를 찾기 시작하자 보라는 라은호(김세정)가 희찬과의 교환 편지가 들어있는 다이어리를 주워준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은호가 다이어리를 읽고 소문을 냈다고 확신한 희찬. 자신이 아니라는 은호를 힘으로 위협하다가 몸싸움이 벌어졌다. 결국 학폭위까지 열리게 됐고 은호는 피해자임을 입증하기 위해 보라의 증언이 필요했지만 거절당했다. 희찬과 사귀는 동안 폭력을 당하고 억울한 소문까지 퍼졌던 보라는 헤어진 후 친구들과 부모님께 알리려고 했지만 희찬의 대가성 부탁을 받은 대휘 때문에 침묵한 채로 지내왔다.

은호를 해결해달라는 희찬의 부탁을 거절한 대휘는 “막말로 난 망가져도 유학이든 뭐든 갈 수 있어. 어차피 우리집에서 내 인생 다시 리셋 해줄 거니까. 근데 너는? 끝장이잖아”라는 협박을 받았다. 희찬과 보라의 사건은 어떤 결말을 맞이할까. 또한 지금껏 돈을 모으기 위해 희찬의 어려운 부탁을 들어줬던 대휘는 이번 사건에 어떤 역할을 하게 될까.

‘학교 2017’, 15일 밤 10시 제10회 방송.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