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븐틴 '고잉 세븐틴', 서울콘서트로 캐럿과 행복했던 3일의 추억

입력 : 2017-08-15 14:20:32 수정 : 2017-08-15 14:20: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대세돌 세븐틴이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을 통해 뜨거웠던 서울 콘서트 현장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7일과 14일 두 차례에 걸쳐 ‘다이아몬드 엣지’의 서울 콘서트 3일간 기록이 담긴 현장 ‘고잉 세븐틴’ 에피소드9, 10을 공개해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의 서울 단독 콘서트를 캐럿들과 함께 즐기며 공연하는 세븐틴의 모습이 담겼다. 에피소드 9화에서는 콘서트 무대에 서기 전 정한이 멤버들을 직접 인터뷰하며 콘서트 관람 매력 포인트를 꼬집어 주었고 무대 위에선 캐럿들과 어떻게 무대를 즐길 수 있을까에 대한 물음을 던졌다. 이에 호시는 “아이 콘택트”라 답하며 팬들에게 애교를 선사했고 우지는 “이렇게 같이 만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라고 답하며 꾸준한 팬 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에피소드 10화에서도 세븐틴의 팬 사랑은 넘쳤다. 보컬 유닛인 조슈아와 정한이 캐럿을 향한 사랑 노래 ‘FALLING FOR YOU’를 소개하며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했고 무대 위에선 셀프 카메라를 통해 캐럿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 막바지에는 그동안 곁을 지켜준 캐럿들과 함께 원우의 깜짝 생일파티를 즐기는 등 화기애애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으며 헤어짐의 아쉬움을 뒤로한 채 사랑과 열정이 가득했던 서울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8일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의 시카고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