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프리스틴, '프리스틴 뉘우스'로 팬들과 만남… 컴백 기대감 UP

입력 : 2017-08-15 13:05:56 수정 : 2017-08-15 13:05: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라이징 걸그룹' 프리스틴이 V LIVE를 통해 ‘프리스틴 뉘우스’ 생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14일 오후 프리스틴은 네이버 V LIVE를 통해 ‘프리스틴 뉘우스’를 진행하며 컴백을 앞두고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 은우가 MC로 등장해 생방송 시작을 알렸으며 게스트로 멤버 로아와 결경이 함께했다. 컴백 전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한 프리스틴은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를 직접 준비해 멤버 별 이미지에 대한 이야기꽃을 피웠다. 프리스틴은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에 대한 해석뿐만 아니라 촬영 에피소드 또한 풀어냈으며 특히나 화제가 되었던 은우의 단발에 대한 팬들의 반응을 언급하기도 했다.

프리스틴은 두 가지 버전의 컴백 포토에 대한 이야기로 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으며 컴백을 앞두고 열심히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근황을 전해 기대감 또한 증폭시켰다. 이어 프리스틴은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지며 웃음 가득한 만남을 진행했다. 또한 생방송 중 하트수 50만을 넘기며 팬들의 큰 관심 속에서 V LIVE를 마무리한 프리스틴은 얼마 남지 않은 컴백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프리스틴은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발매를 앞두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