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태양, 신진 작가들과 콜라보… 색다른 시너지 예감

입력 : 2017-08-15 13:44:35 수정 : 2017-08-15 13:44: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빅뱅 태양이 16일 공개할 새 앨범 ‘WHITE NIGHT’의 하이라이트를 풀공개했다.

15일 오전 YG 공식 블로그에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8곡의 신곡 제목, 크레딧이 담긴 트랙리스트와 함께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됐다.

하이라이트 음원은 이번 앨범의 컨셉을 잘 표현한 1번 트랙 ‘白夜’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WAKE ME UP’과 ‘DARLING’에 이어 ‘RIDE’ ‘AMAZIN’ ‘텅빈도로’ ‘NAKED’, 지코가 참여한 ‘오늘밤’ 등 수록곡 순서대로 감상할 수 있다.

1분여의 짧은 분량이지만 그 안에서도 다채롭게 변화하는 태양의 보컬을 느낄 수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는 그동안 태양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해 온 테디와 쿠시 외에도 죠 리(JOE RHEE), 투애니포(24), 알티(R.TEE) 등 신인 작가들이 참여한 점이 눈에 띈다.

솔로 데뷔 9년차 베테랑 가수로 성장한 태양이 신인 작가들과의 만남을 통해 어떤 새로운 시도와 시너지를 만들어냈을지 기대를 모으는 부분이다.

태양은 이번 새 앨범 발표와 함께 ‘아는 형님’ ‘나 혼자 산다’ ‘오빠생각’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도 예정돼 있어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인간적인 매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