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트렌디봇 업계 최초 공개

입력 : 2017-08-15 10:20:50 수정 : 2017-08-15 10:20: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현대미디어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가 페이스북 메신저 검색 서비스인 ‘트렌디봇’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트렌디봇(TRENDY bot)’은 페이스북 메신저 플랫폼 기반의 검색 서비스. 트렌디 채널의 패션 전문 페이스북 페이지인 ‘트렌디패션’에서 제공하는 최신 뉴스와 자체제작 콘텐츠(데일리패션, 패션쇼 영상 등)를 메신저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트렌디봇’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토요일 저녁 6시30분에 최신 패션 및 트렌드 소식을 메신저를 통해 제공한다. 또한 ‘해시태그’, ‘내용’, ‘날짜’별 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손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트렌디 채널은 오는 20일까지 ‘트렌디봇’ 도입 기념 이벤트를 시행한다. 참여 방법은 ‘트렌디패션’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후 ‘트렌디봇’ 이용 캡쳐 화면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이색 마라톤 행사 ‘컬러 미 라드’ 초대권과 코스메틱 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트렌디패션’ 공식 페이스북 참고.

현대미디어 김성일 대표는 “최신 패션 트렌드 정보를 사용자에게 보다 쉽고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페이스북 메신저 검색 봇 기능을 추가했다”면서 “앞으로도 모바일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패션 채널로서의 외연을 확대 하겠다”고 밝혔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