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동준, 첫 단독팬미팅 성료… 자작곡 첫 공개

입력 : 2017-08-14 21:17:09 수정 : 2017-08-14 21:17: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김동준이 첫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김동준은 지난 12일 오후 5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더 퍼스트 팬미팅(THE FIRST FANMEETING)'을 개최, 230분 동안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팬미팅 시작 후 김동준은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 마주하는 것이라 무척 떨리고 설렌다. 오늘 여러분에게 재미있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한 뒤 각국의 팬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인사를 건넸다.

이날 김동준은 '힐링(Healing)', '참 예뻐요', '내 사랑 내 곁에'를 라이브로 열창했고, 자작곡 '띵크 어바웃 유(Think About You)'를 최초 공개하며 녹슬지 않은 메인보컬의 면모를 과시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더불어 김동준은 근황을 묻는 팬들의 질문에 드라마 '빛나라 은수야'의 종영 소감과 최근 출연 확정한 OCN '블랙'에 대한 캐릭터에 대해 상세하게 답변했고, '제국의아이들' 관련 질문에는 "멤버들과 자주 연락하며 활동하면서 고민스러운 부분을 상의하고, 서로 응원해 준다"며 답해 멤버들과 변치 않은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어떤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냐는 질문에 "사극에 도전해 보고 싶다"며 "영화 '사도'의 유아인 선배님의 연기를 보고 감동해 사도세자와 흥선대원군 같은 캐릭터를 연기해 보고 싶은 생각이 있다"며 연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이어 김동준은 팬들과 오랜 시간 Q&A 토크로 소통했고, 게임을 통해 자신의 인형과 티셔츠, 커플 팔찌, 액자를 선물하는 등 아낌없는 팬 서비스를 선사해 뜨거운 환호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요청에 식스팩 공개하는가 하면 게임에 뽑힌 팬들의 핸드폰에 애정 담긴 메시지를 녹음해 선물하고 사인회를 진행해 1:1로 만남의 시간을 갖는 등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교감했다.

팬미팅 말미에 김동준은 "힘든 순간 생각이 많아질 때면 팬분들이 많이 생각나고 보고 싶었다"면서 "팬이란 항상 나와 같은 시간 속에서 함께 흘러가는 것이기에 오랜 시간 나 김동준과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고, "오랜만에 하는 팬미팅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셔서 감동이고 이 시간을 잊지 못할 것 같다. 와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며 팬미팅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동준은 최근 출연 확정 작인 드라마 '블랙' 시청률이 5%가 넘으면 프리허그를 진행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우며 깨알 홍보해 팬들의 본방 사수 욕구를 불태웠다.

한편 김동준은 오는 10월 방영 예정인 OCN 새 오리지널 '블랙'에서 화려한 언변과 넉살 좋은 성격의 소유자인 재벌 2세 '오만수'역으로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