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섬총사'에 존박 뜬다… '생일도'서 허당미 폭발

입력 : 2017-08-14 10:07:16 수정 : 2017-08-14 10:07: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생일도에 ‘덜타냥(덜덜이+달타냥)’ 존박이 나타났다.

오늘(14일) 방송될 올리브 ‘섬총사’ 13화에서는 전남 완도 근처의 생일도를 찾은 섬총사 멤버들과 새로운 달타냥 존박의 만남이 그려진다.

월드투어 콘서트를 간 정용화 덕분에 강호동과 김희선은 둘이서 어색하게 생일도를 찾았다. 아직도 존댓말을 하며 어색해하는 강호동에게 자꾸 들이대는 김희선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덜덜이’ 존박이 ‘달타냥’으로 등장해 ‘덜타냥’으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그동안 예능 프로에서 허당미를 선사했던 존박은 도시를 떠나, 섬에 도착하자 숨겨왔던 모든 바보미를 폭발시키며 생일도를 뒤흔들었다. 존박을 팔로우하던 카메라 감독 등 스태프들도 존박의 끊임없는 허당 행동에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강호동과 김희선을 만나기 전부터 존박은 혼자서 온갖 불운과 고생으로 큰 웃음을 안긴다. 섬에 들어가기 전 혼자 라면을 먹다가 입술을 깨물어 피를 흘리는 것으로 시작해, 배에 타자마자 쓰고 있던 비싼 모자를 바람에 날려 보내며 작별인사를 고했다. 또,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바다에 입수하며 휴대폰을 바다에 떨어뜨리며 불운을 이어갔다. 여기에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산에 올라 멤버들을 만나기 전부터 녹초가 되었다고 한다.

대체불가 허당미를 지닌 존박이 ‘섬총사’에 합류하며 강호동, 정용화를 일컫는 ‘바보세끼’가 완전체를 이룰 예정이다. 매주 월요일 밤 9시30분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방송.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