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황치열, 중화권 넘어 북미까지… 캐나다 콘서트 성료

입력 : 2017-08-13 10:28:55 수정 : 2017-08-13 10:28: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황치열이 데뷔 첫 캐나타 단독콘서트를 개최했다.

황치열은 지난 10~11일(현지 시간) 양일간 캐나다 토론토 매시홀에서 ‘황치열 콘서트 in 토론토’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데뷔 후 처음으로 갖는 캐나다 단독 콘서트인 만큼 이틀 동안 캐나다 현지인은 물론 미국, 중화권, 한국 등 국적을 불문한 4천여 명의 팬들이 운집해 황치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황치열은 댄스와 발라드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라이브 무대로 꽉 채운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하며 현지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황치열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며 ‘뱅뱅뱅’으로 콘서트의 화려한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불후의 명곡’과 중국판 ‘나가수’ 등 경연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그사람’, ‘아버지’, ‘황띠라우’를 비롯해 신곡들로 무려 20여곡의 꽉 찬 무대를 선사했다.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는 황치열의 화끈한 무대 매너가 이어져 공연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 최근 발표한 새 앨범의 타이틀곡 ‘매일 듣는 노래’를 비롯한 수록곡 ‘사랑 그 한마디’ 등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콘서트의 마지막은 중국판 ‘나가수’에서 선보였던 ‘허니’와 ‘개변자기’로 콘서트의 대미를 화끈하게 장식했다.

황치열은 150분이 넘는 러닝타임 동안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감동 있는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콘서트를 완성했다. 관객뿐만 아니라 현지 공연 스태프까지 황치열의 열정적인 무대에 뜨거운 박수갈채를 보내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