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골든차일드, 대열X장준X지범 '청춘美 뿜뿜' 콘셉트 티저 공개

입력 : 2017-08-11 09:57:10 수정 : 2017-08-11 09:57: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신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콘셉트 티저 마지막 주자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1일 자정,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공식 SNS 등 각종 채널을 통해 멤버 대열, 장준, 지범 콘셉트 티저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대열은 따뜻한 햇살 아래 환하게 머금은 미소로 여심을 저격했고, 장준은 찢어진 청바지로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로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크한 매력으로 여심을 공략한다. 마지막으로 지범은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 청량함이 느껴지는 청자켓 스타일링과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로 시원스러운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앞서 지난 7일부터 첫 주자 보민, 와이(Y)를 시작으로 5일에 걸쳐 마지막으로 대열과 장준, 지범의 티저 이미지까지 공개되면서 첫 번째 미니앨범 <Gol-Cha!>의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매력이 담긴 열한 명 멤버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모두 베일을 벗었다.

이로써 골든차일드 모든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한 만큼, 골든차일드 첫 번째 미니앨범 ' Gol-Cha! (골차!)'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앨범명인 'Gol-Cha!(골차!)'는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줄임말인 ’골차‘에서 파생된 단어로 가요계에 첫 도전장을 내민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힘찬 각오와 당찬 포부를 표현한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멤버 별 콘셉트 티저 공개로 데뷔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골든차일드는 오는 28일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가요계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