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보이프렌드, 진짜 음악으로 꽉 채운 명반 탄생 예고

입력 : 2017-08-08 09:35:21 수정 : 2017-08-08 09:35: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보이프렌드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신곡 하이라이트가 담긴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V LIVE 채널을 통해 보이프렌드의 다섯 번째 앨범 'NEVER END (네버엔드)'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뷰 속에는 타이틀곡 '스타(Star)'를 비롯해 트로피컬 하우스 스타일의 '폴링', 틴팝과 퓨처베이스가 결합한 '핑', '프로듀스101' 시즌2의 '오 리틀 걸' 작곡가 키겐이 참여한 '놀러와', 일방적인 연애 끝에 끝내 전하지 못한 미안한 마음을 담은 '비공개 사과'까지 다양한 색깔의 곡들이 담겨 있어 신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스타'는 보이프렌드의 깊어진 보컬과 성숙해진 감성이 담겼다. 멤버 정민이 프로듀서 슈퍼키로와 몬스타엑스 주헌과 의기투합해 직접 만든 트로피칼 팝 장르 기반의 곡이다. 보컬에 집중 할 수도 있도록 악기 사용을 최소화해 보이프렌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하고, 편곡을 통해 여섯 멤버 각자의 보컬 특색을 강조했다. 리드 신스의 소리는 마치 밤하늘의 별을 소리로 표현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소속사 측은 "총 5곡이 수록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네버 엔드'는 콘셉트를 강조하기보다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아티스트적인 면모로 공백기 동안 성숙해진 보이프렌드의 진짜 색깔을 전할 예정. 멤버들이 오랜 기간 애정을 쏟아 준비한 앨범인 만큼 완성도를 자신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9일 오후 6시 공개.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