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뉴이스트W, 팬들과 특별한 만남 갖는다… 팬미팅 개최

입력 : 2017-08-06 08:11:55 수정 : 2017-08-06 08:11: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뉴이스트W가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지난 4일 오후 뉴이스트W는 멜론 티켓을 통해 2017 뉴이스트W 팬미팅 ‘러브 & 드림(L.O.Λ.E & DREAM)’의 티켓 오픈 공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뉴이스트W는 지난달 25일 스페셜 싱글 앨범 ‘있다면’을 발매,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완벽한 정주행을 성공시켰다. 이에 평소에도 팬사랑꾼으로 유명한 뉴이스트W는 팬들의 넘치는 사랑에 더 큰 사랑을 담아 보답하고자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했다. 또한 이번 팬미팅을 “길을 헤맬 때 소중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나침반처럼, 뉴이스트가 걸어온 길과 앞으로 걸어가야 할 모든 길마다 가장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시간”이라고 소개해 팬들로부터 더욱 감동을 자아냈다.

공개된 공지에 따르면 팬미팅 ‘러브 & 드림’은 오는 26~27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되며 뉴이스트W는 약 2시간 동안 팬들과 행복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팬미팅의 티켓은 오는 9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에서 단독 오픈 되며, 공식 팬클럽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일반 예매로 오픈 되어 팬들의 더욱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된다.

한편 뉴이스트W는 오는 26~27일 팬미팅 ‘러브 & 드림’을 개최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