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데이식스 원필, 소년이라 해도 믿겠어

입력 : 2017-08-04 21:30:16 수정 : 2017-08-04 21:30: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데이식스 멤버 원필이 컴백 티저 이미지서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여 시선을 붙잡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DAY6 멤버 원필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8월 7일 새 디지털 앨범 'Every DAY6 August' 발매를 앞둔 DAY6가 컴백에 앞서 성진, Jae, Young K에 이어 네 번째 티저 이미지의 주자로 선보인 원필은 단정한 스쿨룩 차림으로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감성 짙은 눈빛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DAY6는 지난 1월부터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를 선보이고 있다. 1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부터 2월 '예뻤어'와 'My Day', 3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 ‘장난 아닌데’와 'Say Wow', 5월 ‘DANCE DANCE’와 ‘Man in a movie’ 등의 자작곡을 선보였다. 6월에는 타이틀곡 '반드시 웃는다'와 '오늘은 내게'를 포함한 첫 정규앨범 'SUNRISE'을 발매하고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호평을 이끌어 냈으며 7월에도 신곡 ‘Hi Hello’와 ‘Be Lazy’를 통해 많은 음악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이어 이달 7일에도 자작곡 '좋은걸 뭐 어떡해' 발표를 앞둬 기대감을 모은다. 'Every DAY6 August'의 타이틀곡 '좋은걸 뭐 어떡해'는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여자에게 이미 빠질 대로 빠져버린 남자의 마음이 담긴 록 장르의 곡이다. 강한 베이스 리프가 배치된 벌스와 뮤지컬 사운적인 경쾌한 후렴이 대비돼 시니컬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DAY6는 8월 13일과 26일 방콕과 자카르타에서 'DAY6 Live & Meet 2017'이라는 타이틀로 현지 쇼케이스 및 팬미팅에 나서 해외 팬들의 사랑에 화답한다. 8월 19일에는 도쿄서 열리는 일본 대표 록 페스티벌 '섬머소닉 2017'에 출격해 글로벌 저력을 과시한다.

DAY6의 8월 신곡 ‘좋은걸 뭐 어떡해’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