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내야외야] LG, 주말 두산전서 '여름사냥' 이벤트 실시

입력 : 2017-08-03 09:22:47 수정 : 2017-08-03 09:22: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지은 기자] LG트는 오는 5~6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과의 주말 홈경기에서 ‘여름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의 ‘썸머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 업그레이드 된 ‘여름사냥’ 이벤트는 8월의 무더위에도 잠실야구장을 찾아주시는 팬들을 위해 색다른 피서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틀간 야구장 외야석 상단에는 야자수미스트가 설치돼 피서지의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외야광장에 총 5개의 미니 워터파크를 운영하여 어린이들에게 시원한 물놀이 기회를 제공한다.

1루 내야광장에서는 대형 쿨 트리, 입장 게이트 및 광장에는 쿨 존을 운영해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물풍선 복싱’ 이벤트를 진행하여 게임을 통해 참가자에게 기념품 및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경품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이틀간 1루 내야광장에 특별 경품 응모함을 설치해 6회말 종료 후 마스코트의 추첨을 통해 경기당 휘센 에어컨 1대와 톤플러스 스튜디오 3대를 지급한다. 수박 빨리먹기, 물총 빨리 쏘기 이벤트 게임으로 예선과 결선을 통해 제이파크 아일랜드에서 제공하는 항공·숙박권도 경품으로 증정된다. 특별 이닝이벤트로 우승자 블록 전원에게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이랜드크루즈와 연계해 추첨경품으로 한강 유람선 승선권을 제공하고 LG 유니폼 착용자와 홈경기 티켓 소지자에게 유람선 승선권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클라우드게이트에서는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하여 레전드 야구존 이용권 및 야구교실 강습권등을 제공한다.

한편 선수단은 ‘여름사냥’ 이벤트 기간인 양일간 이벤트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number3togo@sportsworldi.com 

사진=LG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