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내야외야] LG 깨운 황목치승, 7월 마지막 ADT캡스플레이어 선정

입력 : 2017-08-02 11:10:20 수정 : 2017-08-02 11:10: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지은 기자] 공수주 모두에서 펄펄 날았던 LG 내야수 황목치승이 7월 마지막 ADT캡스플레이어로 선정됐다.

지난 31일부터 이틀간 포털사이트 DAUM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팬 투표에서 황목치승의 호수비가 네티즌 투표율 81%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황목치승의 이 멋진 수비는 지난 28일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서 나왔다. 7회말 선두타자 정근우가 때린 타구는 투수 옆을 지나 중견수 앞으로 빠져나가는 듯 했으나 유격수 황목치승의 다이빙에 막혔다. 황목치승은 밸런스를 잃은 상황에서도 정확하게 1루로 던져 아웃카운트를 만들어냈다.

황목치승은 지난 한 주 수비뿐 아니라 공격과 주루 모두에서 뜨거웠다. 특히 지난 26일 넥센 전 9회말 감각적인 홈 슬라이딩으로 팀의 역전승의 발판을 마련했다. 공격에서도 지난 29일 3안타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끄는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황목치승의 계속된 허슬플레이는 LG의 팀 분위기까지 바꿔놓았고 LG는 지난주 4승2패의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한편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지난 2013년부터 5년간, 팀의 승리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선수들의 호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ADT캡스플레이' 영상은 포털사이트 Daum 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http://adtcapsplay.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umber3togo@sportsworldi.com 

사진=OSEN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