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탈모닷컴, 다원문화복지회와 다문화 청소년 야구단 후원 협약

입력 : 2017-08-01 14:09:38 수정 : 2017-08-01 14:09: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TS샴푸 탈모닷컴와 다원문화복지회는 다문화 청소년 야구단 후원 협약식을 갖고 다문화청소년 및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후원에 나섰다.

이번 협약을 통해 탈모닷컴은 스카이스포츠에서 중계하는 프로야구 경기에서 세이브 1회당 기금을 적립해 다원문화복지회를 통해 다문화 청소년 야구단에 야구용품 등을 지원하게 된다.

정보석 다원문화복지회 이사장은 “이번 협약은 좋은 기회다. 아이들이 지금 관심과 도움을 주지 않으면 사회문제가 될 수 있는데 문화와 스포츠를 통해 아이들 인생에 새로운 계기가 될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향후 건강한 스포츠 활동과 연극, 노래 등 문화 프로그램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인데 앞으로 더욱 도움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장기영 탈모닷컴 대표는 “1000억 판매, 100만 고객돌파 특별세일 이벤트로 판매 수익금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에 기부하고 있으며 중학교 재학시절 받았던 장학금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모교인 대산중학교에 1억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며 “탈모닷컴 티에스삼푸를 통해 성공했다고 사회에서 인정하고 있는데 사회에서 받은걸 사회에 다시 베푸는 것이 기업을 운영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며 청소년들이 다시 사회에 일조하는 선순환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탈모닷컴은 2014년 GS홈쇼핑 단독 론칭을 시작으로 2017년 현재까지 125회 매진 기록을 달성한 스테디셀러 TS샴푸로 최근 누적 1000억원 판매와 100만 고객을 돌파하며 해외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다원문화복지회는 최근 27만명 출산 가운데 5만명이 다문화 가정 출산으로 어렸을 때부터 편견 없는 인식개선을 위해 다문화 어린이집을 위탁운영하고 다문화 청소년이 주축이 된 아름드리 야구단을 창단 예정이며, 건강한 스포츠 활동과 연극, 노래 등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의 다문화가정, 학교밖 청소년의 사회융합을 이끌고 있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