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선아의 조세핀, '나폴레옹' 이어 관객까지 사로잡다

입력 : 2017-08-01 10:23:05 수정 : 2017-08-01 10:23: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정선아가 ‘나폴레옹’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정선아가 지난달 막을 올린 뮤지컬 ‘나폴레옹’에서 조세핀 역을 맡아 관객들의 마음을 휘어잡고 있다. 몰입도 있는 연기와 극 중 인물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가창력을 뽐낸 정선아의 무대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것.

정선아가 연기하는 조세핀은 나폴레옹이 평생 동안 사랑했던 단 한 명의 여인으로, 군인이었던 나폴레옹이 혁명과 전쟁을 일으키게 되는 이유이자 그의 욕망의 종착지가 되는 인물이다. 이처럼, 뮤지컬 ‘나폴레옹’에서 조세핀은 극 전체의 서사를 움직이는 캐릭터인 만큼 배우의 연기와 가창력이 더욱 그 존재감을 발휘하게 되는 터.

극 중 정선아는 나폴레옹의 마음을 사로잡고 불멸의 사랑을 약속하는 1막에서는 희대의 팜므파탈다운 매혹적인 연기를 펼치는 데 이어, 2막에서는 나폴레옹을 위해 자신의 삶을 희생하고 죽는 순간까지 그의 연민을 불러일으키는 풍부한 감정연기를 통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정선아는 나폴레옹과 조세핀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담아 부르는 ‘On That First Night’(처음 만난 그날 밤에)을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내는가 하면, ‘Walls Of Stone’(마음의 문)을 부르는 장면에서는 나폴레옹의 곁을 떠나는 조세핀의 슬픔과 고통을 애절하게 그리며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정선아가 출연하는 뮤지컬 ‘나폴레옹’은 샤롯데씨어터에서 10월 22일까지 공연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