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제주, 측면 윙어 마유송 영입… “공격 다양화 꾀한다”

입력 : 2017-07-29 12:06:17 수정 : 2017-07-29 12:06: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제주 유나이티드가 브라질 출신 공격수 마유송(26)을 영입했다.

프로축구 제주는 29일 “전력 강화를 위해 마유송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세부적인 계약 사항은 선수와 합의 하에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마유송은 브라질의 전국 2부 리그인 캄페오나투 브라질레이루 세리이 B 소속 클루비 지 헤가타스 브라지우(CRB)에서 활약했다. 좌우 측면 윙어를 소화할 수 있는 멀티 공격수로 올 시즌 캄페오나투 브라질레이루 세리이 B에서 6경기에 출전해 1골을 기록한 바 있다.

제주는 마유송의 가세로 측면 공격수 황일수의 이적 공백을 메우는 동시에 기존의 공격라인에 새로운 시너지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성환 감독 역시 "공격의 다양화를 꾀할 수 있게 됐다"라고 기대했다.

마유송은 “제주가 나를 원한 만큼 그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다. 말보다는 그라운드에서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불태웠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제주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