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엠카' 크나큰, 음악으로 담아낸 비 내리는 밤

입력 : 2017-07-27 19:35:00 수정 : 2017-07-27 19:35: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크나큰(KNK)이 비 내리는 밤의 그리움을 절절하게 표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크나큰은 '비(Rain)'로 매력 가득한 무대를 펼쳤다.

이날 크나큰은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낸 댄디 캐주얼룩을 입고 세련된 외모, 독보적인 모델 비율을 자랑하며 등장했다. 무대를 풍성하게 채워내는 우산 퍼포먼스는 물론 '새 모이주기 춤' 등의 포인트 안무로 감성을 더욱 자극하기도 했다.

멤버 희준과 유진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리패키지 앨범 '그래비티, 컴플리티드(GRAVITY, Completed)'로 돌아온 크나큰은 다양한 음악 방송에서 카리스마 있는 눈빛이 돋보이는 '비'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적 성장을 입증하고 있다.

특유의 댄디함이 가득한 무대로 매번 팬들에게 감탄을 안기는 크나큰은 내일(28일) KBS2 '뮤직뱅크'에도 출연해 짙은 감성을 전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