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팬바보 나인뮤지스, 팬들에게 핫도그 역조공

입력 : 2017-07-27 14:21:54 수정 : 2017-07-27 14:47: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팬바보답게 역조공 이벤트를 펼쳤다.

27일 정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나뮤캐스트’ 시즌3(제작 BSP TV)의 4편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인뮤지스는 3편에 이어 직접 요리 대결을 펼쳐 약 100분의 팬들에게 ‘핫도그’를 선물하는 역조공 이벤트를 준비했다. 게릴라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나인뮤지스를 보기 위해 모여준 팬들을 보고 기뻐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준비한 100인분이 모자랄 만큼 많은 팬들이 현장에 모여 안타까워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벤트 종료 후 인터뷰를 통해 멤버들은 “생각보다 많이 와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더 많이 준비하지 못해 무척 죄송하다. 다음에 꼭 다시 한번 보답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혜미는 “끝나고 나서 SNS로 자기는 핫도그를 먹으러 온 게 아니라 나뮤 멤버들 얼굴을 보러 왔다. 미안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씀해 주셔서 정말 감동받았다.”라고 덧붙였다.

나인뮤지스는 내달 3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러브시티(Love City)’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오는 7월 29일 개최되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리마인(RE:MINE)'에서 신곡 ‘러브시티’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한편 ‘나뮤캐스트3’는 매주 목요일 낮 12시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며 금요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BSP TV TV캐스트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