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투혼의 다이빙캐치' 안치홍, 후반기 첫 ADT캡스플레이

입력 : 2017-07-26 11:28:44 수정 : 2017-07-26 11:28: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내야수 안치홍(27·KIA)이 후반기 첫 ADT캡스플레이어로 선정됐다.

안치홍은 지난 24일부터 이틀간 포털사이트 DAUM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에서 진행된 팬 투표에서 득표율 31%를 기록해 1위를 차지했다. 안치홍은 이대수(SK), 윤석민(kt) 등 많은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여유 있게 1위에 올랐다.

안치홍의 수비는 23일 열린 롯데와의 시즌 12번째 맞대결에서 나왔다. 7회초 롯데 선두타자 번즈의 빗맞은 타구가 2루수와 중견수 사이에 떨어지는 듯 했으나, 2루수 안치홍이 몸을 날린 허슬 플레이로 아웃카운트를 만들어냈다. 안치홍은 머리 위로 넘어가는 타구를 감각적인 다이빙캐치로 잡아 홈 팬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안치홍은 올 시즌 수비뿐 아니라 공격에서도 맹활약하며 KIA의 선두 질주에 힘을 보태고 있다. 26일 현재 타율 0.339을 기록하며 KBO리그 타격 8위에 올라 있다.

한편,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지난 2013년부터 5년간, 팀의 승리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선수들의 호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ADT캡스플레이’ 영상은 포털사이트 Daum 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http://adtcapsplay.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OSEN(자료)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