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자친구 엄지, 몰라보게 예뻐졌네!

입력 : 2017-07-26 09:17:14 수정 : 2017-07-26 10:48: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컴백을 앞둔 여자친구 엄지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엄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예린, 유주에 이어 엄지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엄지는 팀의 막내답게 때 묻지 않는 순수함과 청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긴 생머리에 캐주얼한 청 반바지, 흰색 반팔티를 매치해 새하얀 피부와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물오른 미모와 함께 특유의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자친구는 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새 앨범 수록곡의 가사 일부를 함께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의 노랫말인 '나를 향한 믿음에 귀를 기울이면'과 수록곡인 ‘두 손을 모아’의 노랫말인 '어둠 속을 걸어도 언젠가는 운명처럼 만날거라 믿었어', 그리고 ‘이분의 일’의 노랫말인 ‘네가 가져간 내 반쪽 때문에 너에게로 끌려가고 있나봐’ 등 여자친구 특유의 소녀스럽고 서정적인 노랫말이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여자친구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담은 여름 시즌송으로 가요계에 다시 한 번 돌풍을 일으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8월 1일 오후 6시 공개.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