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선화니까… '학교 2017' 믿고 봅니다

입력 : 2017-07-25 16:35:41 수정 : 2017-07-25 16:35: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한선화가 믿고 보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는 한선화가 ‘학생 X’를 추적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앞서 한선화는 학교를 난장판으로 만들어 놓은 용의자 X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등장부터 경찰 제복을 말끔하게 차려입은 한선화는 예리한 눈썰미와 추리력, 그리고 강철체력까지 갖춘 스클폴리스로 완벽하게 변신해 있었다.

이날도 한선화는 용의자로 의심되는 학생을 쫓기 위해 전속력으로 달렸다. 넥타이가 풀어지고 굽이 부러질 정도로 맡은 일에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한 덕에 남들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독보적인 스피드를 뽐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오로지 목표만을 위해 달리는 한선화는 어떤 캐릭터보다 가장 강인해 보인다. 이후 용의자를 잡았지만, 진짜 범인이 아니라는 단서가 발견되자 쿨하게 놓아주기도 했다.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되면서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갈 수지(한선화 분)의 매력이 드러나고 있고, 물오른 연기 또한 드라마를 풍성하게 만들어 호응을 이끌어낸다.

이 과정에서 배우들의 케미 역시 눈에 띈다. 늘 카리스마 넘치는 한선화와 강명은 서로 대척점을 이루고 있다. 강명의 소심한 행동을 바라보고 있자면 그저 어이 없다가도 함께 의기투합해서 추격전을 벌일 때면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등 묘한 시너지를 탄생시켰다.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도 잘 살아났다. 학교생활과 맞닿아 있는 추리 과정이 보여진 것은 물론, 용의자를 함께 잡아가는 듯 한 몰입도로 공감대를 형성한 것. 이처럼 한선화의 ‘학교 2017’은 탄탄한 연기를 바탕으로 한 극적 긴장감, 그리고 출연진간의 케미는 보는 재미를 점점 높이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학교 2017’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