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통쾌한 언터쳐블 액션…블록버스터 '미션 이스탄불' 포스터 공개

입력 : 2017-07-24 10:08:29 수정 : 2017-07-24 10:08: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강민영 기자] 크리스티앙 알바트 감독의 블록버스터 ‘미션 이스탄불’이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션 이스탄불’은 킬러들의 도시 이스탄불에서 모스크바까지 실종된 딸의 행방을 추적하는 특수요원의 짜릿한 추격 액션을 그린다. 여름 대표 ‘썸머액션’으로 자리매김할 ‘미션 이스탄불’은 ‘테이큰’ 시리즈와 ‘논스톱’을 잇는 추격 액션 블록버스터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주인공 닉은 실종된 딸을 찾아 독일의 함부르크에서 터키의 이스탄불, 러시아의 모스크바까지 유럽 대륙을 횡단한다. 이렇듯 강인한 아버지이자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지닌 특수요원 닉 역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해 온 배우 틸 슈바이거’ 맡았다.

메인 포스터는 카리스마 넘치는 주인공을 중심으로 푸른 안개로 뒤덮인 이스탄불 도심의 전경이 어우러져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신에게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기 위해 거침없이 달려가는 닉의 비장한 표정과 액션이 돋보이는 강렬한 비주얼은 영화 속 긴박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스탄불 특유의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아찔한 지붕액션은 물론, 화끈한 총격신, 추격 액션의 핵심인 카체이싱, 거친 맨손 격투신까지 모든 액션을 총망라한 쉴 새 없는 액션 시퀀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8월 개봉 예정.

my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