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인 걸그룹 P.O.P, '애타게 GET하게' 당찬 출사표

입력 : 2017-07-22 15:52:33 수정 : 2017-07-22 15:52: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신인 걸그룹 P.O.P(피오피)가 첫 티저 영상과 함께 타이틀곡명을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P.O.P의 소속사 D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첫 미니앨범 ‘퍼즐 오브 팝(Puzzle Of POP)’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학교를 배경으로 공부하는 설, 그림을 그리는 연주, 컵을 닦는 미소, 기타 치는 해리, 교정을 걸어 다니는 연하, 독서하는 아형 등 각자 풋풋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P.O.P의 멤버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의 말미에는 P.O.P의 데뷔곡이자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 ‘애타게 겟하게(애타게 GET하게)’라고 공개되어, 독특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제목이 돋보이는 곡을 통해 어떤 음악 색깔을 펼쳐나갈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P.O.P는 모든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들을 공개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함은 물론, 청순과 시크를 넘나 들며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해내는 등 팔색조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 바 있다.

P.O.P는 해리, 아형, 미소, 설, 연주, 연하로 이루어진 6인조 걸그룹으로, 팀명은 ‘Puzzle Of POP’의 약자이며, ‘팝음악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모인 6명의 탐정단’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오는 26일 첫 번째 미니앨범 ‘Puzzle Of POP’ 발매와 동시에 데뷔를 앞두고 있다.

또한 P.O.P는 데뷔 전부터 팬들과 함께 수수께끼를 풀며 추리하는 형태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밀당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큼, ‘항상 팬 여러분들과 즐겁게 연애하는 마음으로 많은 사랑을 드리고, 또 사랑 받는 아티스트’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한편 P.O.P는 오는 26일 첫 미니앨범 ‘Puzzle Of POP’를 발매로 정식 데뷔를 치른 후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며, P.O.P 공식 SNS를 통해 자세한 정보 및 멤버들의 다양한 영상을 만나 볼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