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아중, '명불허전'으로 보여줄 명불허전 연기

입력 : 2017-07-21 17:01:07 수정 : 2017-07-21 17:01: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tvN 새 토일 드라마 '명불허전'으로 1년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김아중의 연기변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한의사 허임(김남길 분)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외과의 연경(김아중 분)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왕복 메디활극 이다.

김아중이 맡은 최연경은 당돌한 성격의 여의사로 생각하는 대로 거침없이 말하는 솔직함과 털털함을 지녔지만 차가운 외면속 비밀을 품고 있는 흉부외과 의사다.

기존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성공과 야망에만 집착하는 의사가 아닌 최고 실력과 인간미를 가진 진정성 있는 의사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녀만의 입체적인 연기로 장르의 불문한 한계 없는 새로운 여성 캐릭터를 선보인다.

그간 김아중은 영화 ‘미녀는 괴로워’, SBS 드라마 ‘싸인’, ‘펀치’는 물론 바로 직전 드라마 ‘원티드’ 에서 톱스타 정혜인 으로 분해 입체적인 연기를 보여줬듯, 로맨틱 코미디에도 어울리고 전문직 여성 역할에도 적합한 배우로 자리잡아온 김아중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쳐지는 조선왕복 메디활극 ‘명불허전’에서 흉부외과 의사라는 직업을 어떻게 그릴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다양한 장르 속에서 수많은 캐릭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내며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김아중이 복합장르까지 섭렵하며 새로운 유형의 여성 캐릭터로 또 한번의 인생캐릭터를 예고하고 있어 주변의 기대가 크다.

한편, tvN ‘명불허전’은 ‘비밀의 숲’ 후속으로 8월 12일 첫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