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구구단 미나, 이런게 진짜 '인형미모'

입력 : 2017-07-20 10:10:47 수정 : 2017-07-20 10:33: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구구단 미나가 인형 미모를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구구단 첫 유닛 출격 소식과 함께 매일 리즈 경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나가 패션 매거진 쎄씨(Ceci) 8월호를 통해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뷰티 화보를 선보였다.

먼저 레드 컬러를 담은 화보 컷에서 미나는 도발적인 컬러에 사랑스러움을 더해 소녀다운 레드룩을 완성했다. 립 컬러와 톤을 맞춘 리본 헤어 밴드와 양갈래로 묶은 스타일로 귀여운 매력과 동시에 고운 피부결까지 고스란히 드러냈다. 뷰티 화보인만큼 흠잡을 데 없는 피부와 어떠한 색깔도 소화 가능한 미나의 뛰어난 미모에 현장 스태프의 탄성이 이어졌다는 후문.

이어서 공개된 퍼플 컬러 화보 컷에서는 미나만의 보라빛 깜찍함이 가득 찼다. 새콤한 과일을 베어 문듯 미나의 싱그러운 표정은 뷰티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대표적인 과즙 미녀다운 상큼한 매력으로 퍼플 컬러를 색다르게 해석했다.

마지막으로 핑크 컬러 화보에서 미나는 도도한 표정과 '캣걸'같은 크고 깊은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소녀의 사랑스러움을 도도한 표정으로 완성해 얼굴 전반에 머문 핑크빛을 자신의 컬러로 흡수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